[프라임경제] 국내외에서 탄탄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브이케이주식회사가 내년도 대학 신입생을
대상으로 한 발빠른 마케팅활동에 돌입했다.
VK는 28일 연세대, 고려대 등 서울/경기지역 22개 대학교에 마련된
휴대폰 무인충전기에 VK600C 광고판 게시를 마쳤다.
이번 광고는 휴대폰의 주 소비층인 대학생을 찾아가는 타깃 마케팅이라는 점과 입시시즌에서 입학시즌까지의 기간을 미리 선점함으로써 새내기들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 깔려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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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선충전기를 사용해보고 있는
대학생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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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K의 이번 광고는 내년 11월까지 1년간 지속되며 일단 학생수가 월등히 많은 22개 서울
경기지역 4년제 대학을 대상으로 했다. 무인충전기 광고판을 설치한 대학은 연세대, 고려대, 한국외대, 한양대, 세종대, 경기대 수원캠퍼스,
경원대 등이다. 향후 대상 학교수를 44개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에 설치된 광고는 VK가 최근 선보인
스피너(Spinner)폰 VK600C로 힙합가수 ‘주석’ 을 모델로 하고 있다. ‘Shall we hiphop?’ 을 컨셉으로 하는
VK600C는 10~20대 소비자 대상를 주 타깃으로 하는 스윙타입의 멀티미디어폰으로 이제 막 20대에 접어드는 새내기 대학생들에게 적합하다는
판단에서 이번 광고제품으로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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