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맥캘란 15년산’국내 출시

김소연 기자 기자  2006.10.24 23:53:5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세계에서 가장 소중한 위스키라 불리는 싱글 몰트 위스키 맥캘란의 수입/유통사인 ㈜맥시엄 코리아는 세련된 입맛을 가진 젊은 층을 위한 싱글 몰트 위스키 ‘맥캘란 15년산’을 24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맥캘란 15년산( 사진)은 스코틀랜드 스페이 강 유역의 맥캘란 증류소에서 생산된 위스키를 트리플 오크통(유러피안 오크, 어메리칸 오크, 버번 오크)에 15년간 정성으로 숙성시킨 제품이다.

 이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얻어진 옅은 갈색의 천연 컬러를 눈으로 즐길 수 있고, 장미향, 시나몬 향과 초콜릿, 오렌지, 레진의 맛과 향을 섬세한 미각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이 잔향들은 말린 과일 향과 함께 어우러져 입안 가득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맥캘란 15년산은 일반 위스키의 약간은 무겁고 중후한 이미지와는 다르게, 은빛 컬러의 패키지, 보틀 캡으로 세련된 감각과 모던한 이미지이다.

 자신의 개성을 중요시하며 럭셔리한 소비성향을 보이는 젊은 소비층에게 맥캘란 싱글몰트 위스키의 부드럽고 매력적인 맛과 감각이  어필 할 수 있을 것으로  맥캘란측은 기대하고 있다.

  맥캘란 브랜드 매니저 함형진 부장은 “웰빙 트렌드와 국내 주류시장의 성숙에 따라 싱글 몰트 위스키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이미 맥캘란 12년산과 18년산이 국내에 출시되어 있지만, 이번 맥캘란 15년산 출시로 맥캘란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 할 것 “이라고 밝혔다.

 맥캘란 15년산의 알코올 도수는 43도이며 가격은 12만원(700ml)이다. 국내 유명 백화점 및 주류 전문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