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미샤, 시그너처 진동 마스카라 출시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2.07 14:21: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에이블씨엔씨(www.beautynet.co.kr 대표 서영필)가 운영하는 미샤화장품은 미세하게 진동해 속눈썹을 힘있게 올려주고 볼륨을 풍성하게 살려주는 ‘시그너처 바이브레이팅(진동) 마스카라’ 를 출시했다.

   
 
진동 마스카라는 버튼을 누르면 브러쉬에 진동이 가해져, 속눈썹 아래에 가볍게 대는 것만으로도 전문가처럼 풍성한 속눈썹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단계 조절이 가능한 파워 진동 모터 시스템이 1단계의 미세한 ‘저속 진동’이 속눈썹을 풍성하게 살려주고 2단계 ‘고속 진동’ 등으로 파워풀한 컬링과 볼륨을 연출한다. 강력한 더블 진동 모터가 주는 효과뿐 아니라 회오리 모양의 고탄성 고무 브러쉬에 전달되는 348개의 센서가 속눈썹 한 올 한 올에 아름다운 곡선을 만들어 뭉침 없이 깔끔하게 발린다.

마스카라액 입자는 바르는 즉시 까맣게 발색돼 또렷한 눈매를 표현한다. 진동 마스카라를 통해 컬링, 볼륨, 선명한 발색까지 완벽하게 연출된 속눈썹은 소프트 세팅 폴리머 성분이 코팅하고, 하드 세팅 폴리머가 컬을 고정해줘 처음 화장한 상태를 오랜 시간 유지시킨다. 또한 속눈썹에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고 조직을 강화시키는 5-스텝 인텐시브 케어 시스템으로 속눈썹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시그너처 바이브레이팅(진동) 마스카라’는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www.beautynet.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8.5g / 2만58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