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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스마트TV 모델 현빈이 제격

명품 삼성 스마트TV 이미지 표현 기대

나원재 기자 기자  2011.02.07 14:1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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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는 드라마 속현빈의 이미지가 삼성전자 스마트TV의 명품 이미지를 잘 표현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프라임경제] 삼성전자가 ‘시크릿 가든’ 현빈을 삼성 스마트TV 모델로 발탁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5년 연속 세계 1위를 이어가고 있는 명품 TV 브랜드 이미지를 올해에도 LED TV, 3D TV와 스마트 TV로 이어 갈 계획이다. 이와 관련, 삼성전자는 드라마 속현빈의 이미지가 삼성전자 스마트TV의 명품 이미지를 잘 표현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스마트TV를 출시한 후 콘텐츠 업체들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별 고객 취향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 애플리케이션을 공급하는 등 스마트TV 시장 확대를 위해 노력해 왔다.

올해에는 지난 1월 CES에서 공개한 5mm 초슬림 베젤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첨단 기능을 갖춘 스마트TV 신제품을 앞세워 지난해에 이어 스마트TV 돌풍을 이어 갈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500만대의 스마트TV를 판매한 데 이어 올해에는 1200만대의 스마트TV를 판매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손정환 상무는 “드라마에서 보여준 젊은 감각의 스마트한 주인공의 이미지가 삼성 스마트TV의 첨단 기술력과 혁신성 등 다양한 요소와 잘 맞아 극중 배역을 맡은 배우 현빈을 모델로 결정했다”며 “삼성전자는 차세대 TV로 떠오른 스마트TV의 기술력과 삼성의 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함께 극중에서 보여 준 배우 현빈의 스타일이 삼각편대를 이뤄, 올해에는 6년 연속 세계 1위 브랜드의 위상을 지켜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