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19회 온라인 베이비페어 오픈 기념 이벤트 풍성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2.07 13:48:3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국내 최대 규모의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 전시회(이하 코엑스 베이비페어)’의 주최사 ㈜이플러스(대표 이근표)에서는 19회 코엑스 베이비페어 개최를 맞아 3월1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베페몰(mall.babyfair.co.kr)에서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시간적, 공간적 제약으로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참가하지 못하는 관람객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구축한 육아용품 전용 쇼핑몰로 코엑스 베이비페어 개최 기간과 동일하거나 비슷한 수준의 할인 혜택은 물론, 다양한 경품 행사도 누릴 수 있다.

베페몰에서 당일 합산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오가닉 살균 스프레이와 아토오가닉 가습기 살균제, 무스텔라 스텔라프로텍트 2종 샘플 등 코엑스 베이비페어 참가업체의 인기 상품들로 구성된 5만원 상당의 베페 선물팩을 증정한다.

상품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에게 베페몰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베페포인트 5000 포인트를, 베스트 포토후기 작성자 1명에게는 1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당첨자는 매주 추첨하며 중복 당첨도 가능해 후기를 많이 남기면 남길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또한 체험단을 통해 신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임부·모유수유 전문 브랜드 마더스베이비의 임산부 내의 체험단의 경우 새롭게 론칭한 임산부 내의를 53% 할인된 1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영유아 시청각발달 완구 앰비토이에서는 인기 상품 8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베이비페어 홈페이지(www.babyfair.co.kr)에서도 19회 코엑스 베이비페어 개최를 기념하는 ‘스마트 맘! 스마트 베페!’ 이벤트를 2월20일까지 진행한다. 홈페이지에 코엑스 베이비페어를 실속 있게 즐기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댓글로 등록하고 전시 기간 중 전시장을 방문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110명을 추첨해 잉글레시나 매그넘 유모차, 보령 가족제대혈 보급형, 교원L&C 와우 연수기 등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월2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플러스 이근표 대표는 “시간과 공간의 제약으로 코엑스 베이비페어를 방문하기 어려운 관람객들을 위해 올해도 베페몰을 통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체험단, 할인 이벤트 등을 통해 스마트한 육아 쇼핑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9회 코엑스 베이비페어는 오는 2월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간 코엑스 1층 Hall A와 Hall B에서 개최된다. 행사 입장료는 5000원이며, 베이비페어 홈페이지 회원 가입을 하거나 기존 회원일 경우 행사 종료일까지 개인 정보를 수정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베페 하이포인트 나노카드를 발급 받아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