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현아 개미허리 비법 화제…장윤주 구하라, 개미허리도 ‘관심’

최서준 기자 기자  2011.02.07 10:45:52

기사프린트

   
▲ 현아 개미허리 비법이 화제다.
[프라임경제] 인기 여성그룹 포미닛 멤버 현아의 개미허리 비법이 화제다.

‘포미닛의 여신’ 현아는 지난 4일 방송된 설특집 MBC ‘아이돌스타 7080 가수왕-기네스 돌돌돌’ 코너에서 개미허리를 선보인 뒤 다시한번 누리꾼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면서 포털 사이트 인기검색어로 떠오르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살이 많이 쪘다는 현아는 현장에서 옷 위로 느슨하게 사이즈를 쟀음에도 불구하고 23인치가 나와 출연자 가운데 최고의 ‘개미허리 퀸’으로 뽑혔다.

이에 따라 누리꾼들은 현아의 방송출연 장면 중 날씬한 허벅지와 허리라인이 드러나는 장면만을 캡처해 인터넷 사이트에 올리는 등 그녀의 매끈한 각선미와 패션스타일에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대해 현아는 “조금씩 자주 먹는 게 도움이 되는 것 같다”며 몸매 관리 비법을 전했다.

사정이 이렇자 누리꾼들 사이에선 연예인들 가운데 진짜 개미허리를 가진 스타가 과연 누구냐를 두고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다.

누리꾼들이 뽑은 진짜 허리라인의 강자는 ‘예능계의 샛별’ 장윤주.

   
 
장윤주는 지난해 12월 29일 경기도 일산 드림센터에서 열린 ‘2010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허리를 강조하는 검정색 롱 드레스 차림으로 시상식에 참석했는데, 이날 시상자로 마이크 앞에 선 장윤주는 손에 들고 있던 한 뼘 크기의 대본으로 허리라인 전체를 가리면서 이른바 ‘개미허리’를 입증했다.

당시 장윤주의 허리를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미친몸매의 소유자” “엽서만한 허리” “모델다운 완벽한 몸매” “노출 없어도 완전 매력적” 등 찬사와 동시에 부러운 반응을 보인 바 있다.

누리꾼들이 선택한 또 다른 개미허리의 지존은 카라의 구하라.

최근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가장 닮고 싶은 이상적인 개미허리 아이돌 스타는?'이라는 조사에서 '카라'의 구하라가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전문가들은 이구동성으로 “잘록한 허리라인은 오랜 동안 꾸준하게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 만들어진다"고 전했다.

사진-포미닛 공연 동영상 캡쳐 / 프라임경제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