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교원L&C, ‘교원와우 음식물처리기’ 출시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2.07 10:18:1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생활문화전문기업 교원L&C(대표 장평순)가 7일 분쇄 건조식 음식물처리기 ‘교원와우(WOW) 음식물처리기(제품명: 드라이온 플러스)’를 출시하며 음식물처리기 시장에 진출한다. 교원L&C는 이번 음식물처리기 출시를 통해 환경가전 사업을 강화해나간다는 방침이다.

   
교원와우 음식물처리기.
교원와우 음식물처리기는 분쇄건조 방식이다. 강력한 고강도 3단 임펠러를 채용해 음식물 쓰레기의 부피를 약 90% 줄여준다. 평면 분쇄구조로 돼 있어 음식물 찌꺼기가 바닥에 눌러 붙지 않으며 드럼 내부에 세라믹 코팅 처리를 해 청소가 용이하다. 3중 복합 탈취 필터를 적용해 탈취 효과가 뛰어난 것도 장점이다.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하는 시간도 시중 제품 중 최단 시간인 3시간(1kg 기준)으로 단축했다. 또, 처리시간을 자동 조절하는 스마트 절전 시스템으로 전기세 부담을 줄였다. 처리 용량과 배출함 용량은 각각 2kg과 5L로 넉넉하다.

사용자 눈높이에 맞춰 편의성을 강화한 스마트 기능도 눈에 띈다. 음성 안내 시스템을 채용해 편리성을 높였으며, 기어타입의 모터 구동방식으로 소음을 최소화해 한밤중에도 소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입구에 음식물 찌꺼기가 묻지 않도록 투입구를 넓게 설계한 점도 특징이다. 차일드락(Child lock) 기능으로 아이가 있는 집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고, 과열 감지 자동 제어 기능도 탑재됐다.

교원L&C 마케팅팀 김두한 팀장은 “작년 12월부터 소비자 체험단을 운영하고 있는데 참가자들의 반응이 매우 좋다”며 “앞으로 와우 음식물처리기가 웰스 정수기, 와우 연수기, 휴런 공기청정기, 와우 비데 등과 함께 교원L&C 환경가전 사업을 이끄는 또 하나의 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 색상은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컬러다. 제품 가격은 일시불 기준 87만원이며, 렌털 선택 시 약정기간에 따라 2만원대에서 3만원대까지 다양하다. 자세한 제품 문의 및 구입 문의는 전화(1588-4113)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