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외환카드, 만원의 써프라이즈 ‘스파여행’ 이벤트

전남주 기자 기자  2011.02.07 08:43:1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외환은행은 설 연휴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말끔히 날리고, 졸업, 입학 등 새로운 시작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이벤트로 만원의 써프라이즈 ‘따뜻한 스파 여행’이벤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만원의 써프라이즈 따뜻한 스파 여행 행사는 외환카드 전고객(체크카드 포함)을 대상으로 하고 휴러클 리조트 테딘워터파크(충남 천안소재)에서 진행된다.

휴러클 리조트 테딘워터파크 입장시 본인고객 1만원 결제(정상가 4만원) 후 입장 가능하며, 동반 3인까지 30% 할인이 된다. 이번 행사는 2월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외환카드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겨울 정상가 대비 60~80%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분들께 설날 후유증 해소 및 졸업, 입학 등 새로운 시작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마련했다”고 밝혔다.

   
외환은행은 설 연휴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말끔히 날리고, 졸업, 입학 등 새로운 시작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이벤트로 만원의 써프라이즈 ‘따뜻한 스파 여행’이벤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서비스 이용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외환은행 고객센터(1588-3200) 문의 또는 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m)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