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GM대우는 지난 한 달간 내수 1만6대, 수출 5만8350대 등 총 6만8356대를 판매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대비 21.5% 증가한 실적이다.
GM대우는 신차 생산을 위해 젠트라, 젠트라X, 윈스톰, 윈스톰 맥스 등 생산 중단에도 불구하고, 1월 내수 판매는 전년대비 10.4% 증가한 1만6대를 기록했다.
한편, 수출에서도 전년대비 23.6% 증가한 5만8350대를 판매했다. 또 CKD 방식으로 총 10만3760대를 수출했다.
판매·A/S·마케팅부문 안쿠시 오로라(Ankush Arora) 부사장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 있고 경쟁력 있는 제품과 최대가치할부보장 등으로 1월 견조한 내수판매 실적을 유지했다”며, “올해는 1년엔 한국지엠으로의 사명 변경과 쉐보레 브랜드 도입에 따른 기업 및 제품 이미지 변신, 국내 판매네트워크 강화와 경쟁력 있는 쉐보레의 8개 신차종 출시 등으로 전례 없는 판매 성장을 이루어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