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이유 3단 변신 화제…아이유 짝사랑하는 '제이슨 인형'도 관심

최서준 기자 기자  2011.02.01 11:09:15

기사프린트

   
▲ 아이유 3단 변신이 화제다.
프라임경제] KBS 2TV 월화 드라마 '드림하이'로 연기자 신고식을 치루고 있는 아이유는 뚱뚱하고 못생겼지만 노래실력만큼은 최고인 필숙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아이유의 등장은 첫 회부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못생긴 자신의 모습을 감추기 위해 초밥 인형을 쓴 채 등장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증폭시켰으며, 2회 등장에서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국민여동생 아이유의 모습을 찾아 볼 수 없을 정도 로 뚱뚱소녀로 변신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아이유의 3단 변신 폭풍 다이어트가 화제다. 아이유는 지난달 31일 방송분에서 뚱녀 특수분장을 입고 나오지 않았다. 대신, 청순하고 귀여운 이미지의 실제 아이유 모습으로 연기했다.

김필숙은 극중에서 제이슨(우영)에게 사랑을 고백했지만 거절당했다. 이에 김필숙은 다이어트에 돌입했는데 그 과정이 눈길을 끌고 있다.

김필숙은 아침은 여왕처럼, 점심은 평민처럼, 저녁은 거지처럼 먹는 ‘3단 변신’ 식단을 통해 무려 30kg 감량에 성공, 의기양양한 모습으로 제이슨 앞에 섰다.

김필숙이 앞서 다이어트에 돌입하기 전, “내가 200일 후에 살 빼고 예뻐져서 돌아오면 그때는 대답이 달라질 수 있냐”고 질문했기 때문.

누리꾼은 “아이유가 드디어 답답한 특수분장을 입지 않아도 됐다” “그동안 고생했다” “3단 변신 후의 모습이 예뻐서 미칠 지경” “아이유의 활약상을 기대한다” 등의 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런 가운데 아이유의 변신이 화제가 되고 있는 만큼 아이유가 늘 손에 들고 있는 인형 또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필숙이 짝사랑하는 제이슨(장우영)과 닮아 일명 '제이슨 인형'이라고 불리는 이 인형은 '블라블라'(BLABLA)이다.

블라블라 인형은 페루의 공예가가 천연의 섬유를 핸드메이드로 만들어 공정무역의 인증을 받은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블라블라(BlaBla)는 2010년 8월부터 주식회사 블라블라 아시아퍼시픽(대표:김일용)이 아시아 전체 판권을 획득하여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으며, 올해 2월에는 동경 기프트쇼에 참가하며 본격적으로 일본 런칭을 시작한다.

아이유가 들고 나오는 오토(OTTO) 외에도 다양한 동물 인형들이 있으며 사이즈는 미니, 미디움, 라지, 자이언트 4가지로도 선택이 가능하다.

사진=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