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하나銀-하나SK카드, ‘하나 씨크릿 적금&카드’ 출시

이진이 기자 기자  2011.01.31 13:47:4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하나은행과 하나SK카드는 매월 최대 5%까지 적립된 카드 포인트를 적금으로 자동불입 해주고, 추가금리 혜택까지 제공하는 ‘하나 씨크릿 적금’과 ‘하나SK 씨크릿 카드’를 패키지 상품으로 출시했다.
   
 
‘하나 씨크릿 적금’은 카드 포인트로 자동이체 되는 금액을 포함하여 월 200만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불입하는 개인고객 대상의 2~5년제 적립식 상품이다.
 
‘하나SK 씨크릿 카드’는 생활밀착형 3대 업종인 대형마트, 백화점, 학원에서 특별적립 5%, 그 외 모든 업종에서 0.5%의 기본적립 포인트를 적립해 다음달에 ‘하나 씨크릿 적금’으로 자동이체해 주는 상품이다.
 
특히 ‘하나 씨크릿 적금’은 기본금리 외에도 △2명 이상이 동시에 가입할 경우 0.1%를 우대하는 투게더금리 △‘나’를 위한 투자 시 0.1%를 우대하는 스타일금리 △10만원 이상 자동이체 또는 하나SK카드 유실적 시 0.1% 우대하는 알뜰금리 등 최대 0.3%의 금리우대가 가능해 현재 동 상품의 최고금리는 5년제 기준 연 5.3%이다.
 
‘하나SK 씨크릿 카드’의 경우 특별적립업종은 업종별 각 1만원씩, 최대 월 3만원까지 포인트가 적립되며, 일반적립업종은 한도 제한 없이 사용금액의 0.5%가 적립된다. 특별적립은 전월 20만원 이상 이용 고객들에게 제공되며, 기본적립 0.5%는 전월 사용실적 제한 없이 적용된다.
 
한편,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4월말까지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나 씨크릿 적금’에 가입하고 10만원 이상 자동이체 신청한 고객 중 16명을 추첨해 명품백 또는 국민관광상품권을 증정하고, ‘하나 씨크릿 적금’에 10만원 이상 자동이체 하면서 ‘하나SK 씨크릿 카드’유실적인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갤럭시 탭’도 증정한다. 또 ‘하나 씨크릿 적금’가입고객 중 50명에게는 자녀 1인과 동반해 하나고등학교에 견학방문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