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초등 온라인 교육사이트 ‘아이나무’(www.inamu.com, 대표 유하상)는 오는 28일부터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토요일에 ‘아이나무’의 강좌를 무료로 들을 수 있도록 개방하는 <놀토 무료강좌 제공>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초등학생들은 매월 격주 토요일에 ‘아이나무’ 사이트를 방문하면 별도의 비용이나 제한 없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아이나무의 중간·기말고사 대비 강좌를 제외한 모든 강좌를 이용할 수 있다.
‘아이나무’ 강좌는 전과목 동영상 강의와 아이들의 눈길을 끄는 <플래쉬 교과학습>뿐 아니라, 독후감을 쓰고 ‘베스트독서왕’을 뽑는 <도서관>, ‘상식, 역사, 인물’을 배우는 <주간배움터>, 창의적인 퀴즈로 ‘논리왕’, ‘수리왕’ 등을 뽑는 <퀴즈탐험>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돼 있어, 재미와 학습이 어우러진 알찬 토요일을 보낼 수 있다.
본 이벤트는 평소 온라인 학습이 어떤 것인지, 자신에게 적합한 강의가 어떤 것인지 궁금한 학생들에게 체험의 기회를 확대하고, ‘놀토’를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 고민하는 학부모들에게는 ‘재미있는 온라인 학습’이라는 대안을 제시하고자 기획되었다.
‘아이나무’ 마케팅팀 최원락 과장은 “평소 ‘놀토’를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몰라 막막했던 학부모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학습과 여가선용을 동시에 충족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