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BC카드, 구제역 피해농가 위한 캠페인 시행

전남주 기자 기자  2011.01.31 10:28:3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BC카드는 구제역 피해농가 지원을 위해 탑(TOP)포인트 및 성금을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BC카드가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하는 모금 캠페인은 구제역 발생지역에서 피해를 입은 주민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BC카드 회원들이라면 누구나 보유하고 있는 탑포인트를 이용해 기부할 수 있도록 하는 등 BC카드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탑포인트 기부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BC카드 홈페이지와 ARS를 통해 최소 1000 탑포인트부터 최대 3만 탑포인트까지 기부할 수 있다.

   
BC카드는 구제역 피해농가 지원을 위해 탑(TOP)포인트 및 성금을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BC카드는 모금된 탑포인트에 해당하는 금액만큼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다음달 8일부터 BC카드의 트위터(http://twitter.com/BC_Card)에서도 캠페인을 진행한다. BC카드의 트위터 내 ‘구제역 피해농가 돕기 캠페인’메시지를 리트윗(메시지 퍼가기)하면 BC카드에서 리트윗 건당 100원을 기부하는 캠페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렇게 모금된 기부금은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로 전달되어 구제역피해를 입은 축산농가를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