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엠게임, 기업 미래가치 청사진 제시

박광선 기자 기자  2006.10.24 09:10: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글로벌 퍼블리셔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23일 W서울워커힐호텔에서 새로운 비전 선포식 ‘비전 엠게임’ 행사를 개최하여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을 발표함과 동시에 준비 중인 신작 게임 5종을 공개하여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로서의 청사진을 제시했다.
   

이 날 행사에는 신임 권이형 대표와 손승철 회장을 비롯한 엠게임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하여 엠게임의 기업 비전과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엠게임의 해외 수출 현황 및 매출 실적 등을 발표했다.

또 엠게임이 준비 중인 신작 게임 5종을 전격 공개함으로써 퍼블리셔로서의 엠게임의 위상을 더욱 극대화했다. 공개되는 신작게임은 자체 개발 타이틀인 ‘풍림화산’과 ‘팝스테이지’를 비롯하여 퍼블리싱 타이틀인 ‘홀릭’, ‘크래쉬배틀’, ‘열혈강호스트라이커즈’ 등 총 5종이다.

신작 5종은 롤플레잉게임(RPG), 캐쥬얼게임, 음악게임, 스포츠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으로서 향후 엠게임의 게임 포털 강화에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권이형 대표는 ‘비전 엠게임’ 행사를 통해 취임 후 처음으로 사업 계획에 대해 공식적으로 선언하는 자리를 갖게 되는 것으로, 이 자리를 통해 매출 목표 및 상장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밝혔다. 

권 대표는 “앞으로 엠게임은 국내시장에 머무르지 않고 전 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 퍼블리셔로 거듭나기 위해 회사의 모든 역량을 총결집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