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야후!꾸러기’, 설맞이 콘텐츠보강·60%할인진행

100개 유료 동영상 콘텐츠 추가, 동영상 17개 특별 패키지 상품 판매 등

이욱희 기자 기자  2011.01.30 13:55:2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야후! 코리아는 설 연휴에 맞춰, 아이패드 사용자들을 위한 ‘야후! 꾸러기’ 애플리케이션의 신규 콘텐츠 보강과 함께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야후! 코리아는 기존 10여개 유료 동영상 서비스에서 100개 정도의 콘텐츠를 새로 추가했다. 37개의 무료 동영상까지 합해 총 150여개의 동요 동화를 다운 받을 수 있다. 또 2월7일까지 다양한 유료 동영상을 묶은 17개의 특별 패키지 상품도 판매할 예정이다. 따로 구매할 때보다 최소 40%에서 최대 6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야후! 코리아가 설 연휴에 맞춰, 아이패드 사용자들을 위한 ‘야후! 꾸러기’ 애플리케이션의 신규 콘텐츠 보강과 함께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맞아 ‘야후! 꾸러기’ 아이패드 애플리케이션에는 ‘꾸꾸와야야 시리즈’, ‘숲속 작은집’, ‘당근송’, ‘우유송’, ‘작은별’ 등 37개의 무료 콘텐츠에 이어, 영문 생활습관 동화(3D) 및 ‘산중호걸’, ‘멋쟁이 토마토’, ‘산토끼’, ‘아빠 힘내세요’, ‘섬집아기’ 등의 인기 유료 동요·동화 콘텐츠들이 추가됐다.

아울러 야후! 코리아는 아이폰 사용자를 위해 야후! 꾸러기의 인기 콘텐츠를 기획으로 묶은 유료 ‘야후! 꾸러기 메가팩’ 상품 또한, 연휴가 끝나는 2월7일까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야후! 코리아 김대선 대표이사는 “설맞이 프로모션을 통해 야후! 꾸러기 서비스 사용자들이 풍부해진 콘텐츠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있게 됐다”며, “야후! 코리아는 앞으로도 최신 디지털 기기에 최적화된 서비스와 우수 콘텐츠 제공업체와의 제휴를 통한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야후! 꾸러기’는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연령별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야후! 코리아의 대표 서비스이다. 지난해 말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에 이어 아이패드용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