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이오페 클래식스 2006공연

10주년 기념 ,...수익금 아토피로 저소득층 어린이에 기부

김소연 기자 기자  2006.10.23 20:05:0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세계적인 수준의 클래식 공연을 협찬, 기획하는 메세나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는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徐慶培)의 화장품 브랜드 ‘아이오페(IOPE)’가 탄생 10주년을 맞아 ‘아이오페 클래식스 2006-바이올리니스트 김지연의 탱고가 있는 풍경’ 공연을 갖는다.

   
오는28일(토) 오후 2시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바이올리니스트 김지연과 기타리스트 호세 마리아 가야르도 델 레이가 협연하는 공연 수익금 전액은 아토피로 고생하고 있는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아이오페는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바이올린과 기타의 만남을 마련해 아이오페 고객1100명을 초청, ‘일상의 혁신’을 체험할 수 있는 잊지 못할 외출의 시간을 제공한다.

대중의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이올리니스트 김지연과 스페인 출신의 세계적인 기타리스트인 호세 마리아 가야르도 델 레이, 이 동서양의 걸출한 두 아티스트가 만나 프라임 필하모닉의 반주로 각각 피아졸라의 사계와 아랑훼즈 협주곡을 연주하고 듀오 무대도 선사할 예정이다.

동서양 감성의 만남 속에 바이올린과 기타가 어우러질 은은하면서도 특별한 무대가 될 전망이다.

아이오페는 10년간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우수한 품질의 상품으로 ‘눈에 보이는 약속’을 실천하며, '아트 앤 컬처(Art & Culture)'를 컨셉으로 활발한 문화마케팅을 전개해와 이번 공연 수익금 전액과 현장 기부를 통해 마련한 기금을 아토피로 고통받고 있는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한다는 계획이다(아이오페 아토키즈 펀드).

㈜아모레퍼시픽 김희선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는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특별한 외출의 기회를 마련해, 아이오페가 추구하는 내면적 아름다움을 고객사랑으로 실천하게 됐다”며 동시에 어려운 이웃을 한 번 더 생각해 볼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티켓가격은 R석 5만원|S석 4만원|A석 3만원|B석 2만원.
공연문의 영앤잎섬(주) 02-543-1601
티켓예매 티켓링크1588-7890 인터파크 1544-1555

 ※아이오페 클래식스 2006=이번공연의 주인공인 바이올리니스트 김지연은 현재까지 5장의 클래식 앨범과 1장의 크로스오버 앨범을 발매하며 뛰어난 실력과 더불어 빼어난 외모로 대중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아왔다.

차세대 바이올린 주자로 떠오르면서 세계 유수의 오케스트라, 실내악단과 협연하였고 솔리스트로서도 뛰어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이와 함께 하는 호세 마리아 가야르도 델 레이는 스페인 출신의 세계적인 기타리스트이다. 10세에 데뷔 무대를 가졌던 그는 오페라나 발레 음악을 비롯해 플라멩코와 재즈 음악도 훌륭히 소화하는 기타리스트이자 지휘자, 작곡가이며 7중주단 '라 마에스트란자' 챔버 앙상블의 창설자이자 음악 감독이다. 세계적인 오케스트라, 솔리스트들과 협연을 해 왔으며 세계 초연곡들을 많이 연주해 왔다.

이 두 명의 걸출한 아티스트들은 프라임 필하모닉의 반주로 각각 피아졸라의 사계와 아랑훼즈 협주곡을 청중들에게 들려주고 더불어 둘의 듀오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동서양 감성의 만남, 바이올린과 기타의 은은한 어울림이 어울러지는 무대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