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하나로텔레콤, TV 교육사업 진출

종로학원과 수능 동영상 강의 콘텐츠 수급 계약 체결

박광선 기자 기자  2006.10.23 14:48:1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하나로텔레콤(대표 박병무, www.hanaro.com)은 종로학평(대표 정태영)과 <하나TV> 수능 동영상 강의 콘텐츠 수급계약을 체결하고 TV 수능 및 논술 교육사업에 본격 진출한다고 23일 밝혔다.
   

 하나로텔레콤은 오는 11월 중 수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이 2007학년도 대학별 논술고사에 대비할 수 있도록 종로학원의 온라인 입시 사이트인 <종로 e-class>의 논술고사 강좌 콘텐츠를 <하나TV>를 통해 서비스할 계획이다. 

  또 오는 12월부터는 종합반 및 단과반의 언어, 수리, 외국어, 사회탐구 등 과목별 강좌를 포함해 총 2,100여편의 수능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며, 아울러 신규로 제작되는 수능 강의 콘텐츠도 추가적으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서비스 요금의 경우 온라인 강의 대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할 계획이며, 강의교재는 <하나TV> 홈페이지(www.hanatv.c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하나로텔레콤은 조기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종로학원과 제휴를 통해 공동으로 프로모션도 추진할 계획이다.

  종로학원 관계사인 종로학평은 종로학원 인기강사의 수능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는 <종로 e-class(www.jongro.co.kr)>를 운영하고 있으며 종로학원 재학생을 대상으로 한 교재 제작 및 모의고사 평가, 진학지도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하나로텔레콤 컨버전스본부 홍순만 부사장은 “<하나TV> 수능 서비스는 TV라는 친숙한 매체를 통하여 유명강사의 명강의를 집안에서 반복 시청학습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유명사설학원을 접하기 힘든 많은 학생들이 실력을 향상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사진 설명 

 23일 오전 하나로텔레콤 본사에서 하나로텔레콤 홍순만 부사장(왼쪽)과 (주)종로학평 최종학 사장(오른쪽)이‘<하나TV> 수능 및 논술 콘텐츠 제휴 협정식’을 가진 후  악수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