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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통합 SNS로 고객 소통 적극 나선다

전남주 기자 기자  2011.01.27 10:5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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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삼성카드는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하고 트위터와 블로그를 리뉴얼해 통합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27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samsungcard)을 통해 카드 관련 정보나 문의 사항뿐 아니라 일상생활 전반의 다양한 소재를 가지고 자연스럽게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리뉴얼된 삼성카드 트위터(www.twitter.com/mySamsungCard)는 밝고 편안한 이미지로 새롭게 디자인을 구성했다.

또한 재테크, 건강관리, 사회이슈, 해외토픽, 놀이&문화 등 정보를 요일별·시간별로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삼성카드와 관련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접해 재미와 유익함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삼성카드 블로그(blog.samsungcard.com)는 △브랜드 △신용카드 TIP △삼성카드 TALK △OPEN HOUSE △나눔은 아름다워 △PRESSROOM 등의 카테고리로 리뉴얼되어 삼성카드의 브랜드, 상품, 기업문화, 사회공헌 활동 등을 고객들에게 알리는 역할을 한다.

   
삼성카드는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하고 트위터, 블로그의 리뉴얼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통합 SNS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와 관련 삼성카드는 페이스북 오픈 기념으로 다음달 11일까지 삼성카드 페이스북 이벤트 탭을 통해 오랫동안 못 만났던 친구에게 안부 메시지를 전하고 해당 친구가 댓글을 달면 선착순 100명에게 기프트카드와 기프티콘 등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