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인터파크도서, 2011 퍼스트브랜드 대상 1위 수상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1.26 10:49:2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인터넷서점 인터파크도서(대표 이승훈, book.interpark.com)가 ‘201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에서 서적판매/온라인서점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인터넷서점 인터파크도서(대표 이승훈, book.interpark.com)가 ‘201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에서 서적판매/온라인서점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201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은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로 사전조사를 통해 선별된 후보 브랜드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백만여 건의 소비자 직접 조사를 실시해 만족도 및 선호도를 조사한 결과다.

인터파크도서는 서적판매·온라인서점 부문 조사대상 4개 인터넷서점 (인터파크도서, 교보문고, 예스24, 영풍문고) 중 △품질,서비스 만족도 △가격대비 만족도 △기대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등의 5가지 평가 항목에서 모든 항목이 동종 업계 기업 대비 우수한 점수를 기록하며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인터파크도서 주세훈 상무는 “변화하는 도서시장에 발맞춰 시장에서 앞서나갈 수 있는 새로운 도서 플랫폼과 서비스를 지속적 개발, 독자들이 기대에 부응히기위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이트를 업그레이드 시켜나갈 계획”이라며 “최근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1위,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에 이어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 등 연이은 수상에 안주하지 않고 1등 인터넷서점으로서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1위 수상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블로그, 까페, SNS 등에 수상 소식을 알리고 해당 URL을 남기는 20명을 선정해 아이포인트 5000 포인트를 지급하고, 수상 축하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메시지와 인터파크도서에 가장 만족하는 점을 남기면 50명에게 아이포인트 3000 포인트를 선물로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