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파인드라이브 설맞이 이벤트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1.26 09:55:4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rive.com)은 설을 맞아 자사의 최신 내비게이션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선 하이패스와 전기그릴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월 말까지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구매 후기를 남긴 고객들에게는 지루한 귀향길을 즐겁게 해줄 노래방 100곡 다운로드 쿠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파인드라이브 몬스터 3D’와 ‘파인드라이브 iQ 3D 1000’ 등 2종이다. ‘파인드라이브 몬스터 3D’는 일반 내비게이션 보다 1인치가 늘어난 8인치 LCD화면을 채택하여 기존 7인치보다 30% 가까이 넓어진 화면으로 시원한 길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파인드라이브 iQ 3D 1000’은 1.43GHz의 초고속 CPU를 장착하여 현저히 빠른 길 안내 및 안정적인 멀티미디어 감상이 가능하다.

파인드라이브의 모든 내비게이션은 교통정보(TPEG)가 평생 무료로 기본 제공되어 막히는 귀향ㆍ귀성길에서도 실시간 교통정보가 반영된 효율적인 경로를 제시한다. 기존에는 명절 장거리 운전을 앞두고 메모리카드를 PC에 연결하거나 주유소에 방문하는 등 교통정보를 업데이트 하는 과정이 필요했지만, 파인드라이브의 '데이터 퀵 서비스'는 DMB망을 통해 감시카메라 업데이트 정보, 기름값이 저렴한 주변 주유소를 알려주는 유가정보, 출발지 및 목적지 날씨정보, 빠른 길 안내를 위한 교통정보 등이 실시간 자동 업데이트 되어 편리하다.

두 제품 모두 전자지도 ‘아틀란 3D 버전 2.0’이 탑재되어 수도권뿐 아니라 지방에서도 더욱 풍부해진 3D 지도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일반 지도로 분별이 어려운 전국 200여 개의 복잡한 분기점을 생생한 3D 화면으로 보여주는 ‘Full 3D 스마트뷰’가 적용되었다. 더불어 파인드라이브 만의 특허기술 ‘터보 GPS’가 ‘터보 GPS 6.0’으로 업데이트 되어 GPS 신호가 미약한 지방에서도 정확하고 빠른 GPS 수신이 가능해졌다.

파인디지털의 김병수 이사는 “민족의 명절 설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혼잡한 귀향ㆍ귀성길을 더욱 편안하게 도와줄 내비게이션과 하이패스, 그리고 명절 음식을 장만할 때 유용하게 쓰일 독일 BSW 전기그릴을 한번에 마련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