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발론교육, 영어 영재 교육 프로그램 중등 ‘녹지원’ 개강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1.26 08:51:5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초∙중등 영어전문 교육기업 ㈜아발론교육(대표 김명기 김대용)의 대치캠퍼스는 영어 영재를 위한 최상위 영어 교육 프로그램인 중등 녹지원을 3월2일 개강한다.

   
 
이번에 개강하는 대치캠퍼스 중등 녹지원은 수강생을 50명 한정 모집하며 1, 2차 진단 테스트를 통해 선발한다. 수업은 각종 영어인증시험 및 경시대회 대비와 더불어 학생들에게 고급영어 사용 기회를 확대해 영어를 모국어처럼 구사함과 동시해 비판적, 창의적 사고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뒀다. 또한 소수정예 커리큘럼으로, 멀티미디어 수업 및 온 오프라인 연계 수업 등 개방형 플랫폼 영어교육을 지원한다.

아발론교육 홍보실 강승훈 실장은 “녹지원은 글로벌 리더를 꿈꾸는 상위 1% 영어 영재를 지원하기 위해 아발론교육이 마련한 최상위 레벨”이라며, “이번 대치캠퍼스 녹지원 개강을 통해 영어 영재들에게 수준 높은 영어교육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녹지원을 중심으로 최상위 학생들 간의 학습 정보를 활발히 교류하는 커뮤니티가 자연스럽게 형성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발론교육은 녹지원 개강을 앞두고 2월12일 대치캠퍼스에서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 예약 및 진단 테스트 문의는 홈페이지(www.avalon.co.kr)와 전화(02-566-4005)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