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김보경 하루하루 1위…오는 29일 첫번째 팬미팅 개최 예정

최서준 기자 기자  2011.01.26 08:48:38

기사프린트

   
▲ 김보경 하루하루가 1위를 차지했다.
[프라임경제] 케이블채널 엠넷(Mnet) '슈퍼스타K2'(슈스케2) 출신 김보경의 '하루하루'가 발매 직후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며 가수 컴백에 따른 대박을 예감하고 있다. 팬들은 ‘환호성’이다.

지난 24일 오전 11시 공개된 김보경의 첫번째 데뷔앨범 <the FIRST DAY>는 음원사이트 공개와 동시에 빠른 상승세로 다음뮤직 실시간차트 1위에 오르며, 벅스를 비롯하여 엠넷 등 각 음원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것이다.

김보경의 차트 1위는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현빈의 '그남자'와 재결합한 씨야의 '내겐 너무 멋진 그대'와의 경합에서 얻어진 1위여서 신인답지 않은 김보경의 놀라운 파워가 인증된 결과이다.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른 '하루하루'는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이승기, 동방신기, 소녀시대, 팀 등과 함께 작업한 실력파 작곡가 김태성 곡으로 심금을 울리며 강한 여운을 남기고 있는 호소력 짙은 '김보경표' 보컬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는 곡이다.

음악을 접한 팬들은 "귀가 정화된다. 널 생각하며 쩔어~", "음악 퀄리티자체가 다른 것 같다.", "버릴곡이 없는 앨범"등의 폭발적인 감상평을 남기고 있다.

허각, 존박, 강승윤 등 슈퍼스타K2 출신 멤버들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는 가운데 김보경은 정식가수로 데뷔해 그녀의 탈락에 아쉬워했던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과 함께 앞으로도 계속 상승세를 이어가며 가요계 솔로열풍을 몰고올 예정이다.

한편, 김보경은 첫번째 데뷔 미니앨범 'the FISRT DAY'의 타이틀곡 '하루하루'를 발표하고, 오는 29일 4시 홍대 소극장 사랑티비에서 첫번째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누리꾼들은 “언니 노래 진짜 좋아요 ㅜㅜ 힘내세요 항상응원할께요 ㅋㅋㅋㅋ” “아,음원차트1위하고계신데.축하드리고 응원 열심히 하겠습니다” “김보경감동덩어리.ㅎㅎㅎㅎㅎ 아완전사랑해요 ><” “역시~~ 먼가 될줄 알았습니다~~ 언젠가~~ 김보경씨 라이브콘서트 티켓 구하느라 밤잠을 설칠수 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 합니다”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룬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