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세계맥주전문점 와바가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으로 주최한 ‘201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세계맥주전문점 와바가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으로 주최한 ‘201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
와바는 맥주전문점 부문 선호도 1위는 물론 품질 및 서비스 만족도, 타인추천 의도 등을 조사한 브랜드 만족도 조사에서도 골고루 높은 점수를 받으며 3년 연속 국민브랜드로 입지를 확고히 했다고 전했다.
이효복 ㈜인토외식산업 대표는“겉모습만 화려한 브랜드가 아닌 내실 있는 기업으로 꾸준히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류 프랜차이즈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국무총리 표창, 우수 프랜차이즈기업 선정 등으로 인정받고 있는 ㈜인토외식산업은 현재 중국, 일본 등에서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세계맥주전문점’이라는 이미지를 구축했다. 2010년 싱가포르 박람회 참가 및 MOU체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 및 글로벌 브랜드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