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국내 최대 정보보안 기업인 안철수연구소(대표 김철수 www.ahnlab.com)가 연말을 맞아 다채로운 판촉 이벤트를 전개한다.
개인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8대 포털과 함께 ‘스파이웨어 대청소’ 캠페인을 전개하고, 휴대용 담요와 공기청정기 등 건강을 주제로 풍성한 사은품으로 구성됐다.
‘스파이웨어 대청소’ 캠페인은 안티 스파이웨어 전문 온라인 서비스(ASP)인 ‘스파이제로(AhnLab SpyZero)를 구입하는 고객 중 630명을 추첨해 공기청정기 가습기 USB 미니진공청소기 시력보호램프 칫솔살균기 등 건강 보호 제품을 증정한다.
이 행사는 12월 8일까지 자사 웹사이트와 MSN 엠파스 야후 파란닷컴 드림위즈 천리안(심파일) SKT(멤버쉽 사이트) 하나포스 등 총 8개 포털 사이트가 공동으로 진행한다.
또한 기업용 ‘보안클리닉’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사에 사용 기간을 7일 연장해주는 동시에 77개 고객사를 추첨해 녹차/커피 커피세트를 증정한다.
조기흠 온라인사업부장은 “인터넷 인프라의 발달로 개인이나 소기업 등이 구매와 설치가 쉬운 온라인 보안 서비스와 쇼핑을 적극 이용해 보안 대책을 세우고 있는 추세”라며 “생활 속 보안을 실천하는 고객층이 늘고 있는 바람직한 현상”이라고 덧붙였다.
프라임경제 ⓒ 경제의 맥을 짚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