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BMW코리아, 페이스북 공식 오픈

고객과 쌍방향 의사 소통 및 의견 수렴 위해

신승영 기자 기자  2011.01.25 18:36:5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BMW코리아(대표 김효준)는 25일 국내 수입차 업계 최초로 페이스북 공식 기업 팬 페이지(www.facebook.com/BMWKorea)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BMW Korea 페이스북.

BMW코리아는 보다 많은 고객들과 쌍방향 소통을 통해 다양한 고객 의견을 발 빠르게 반영하기 위해 페이스북을 개설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기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은 물론 잠재 고객들에게 BMW의 가치를 공유하는 등 특유의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BMW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은 BMW 최신 뉴스는 물론, 자동차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을 보다 쉽게 설명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BMW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이번 공식 페이스북 개설을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 공간을 만들고 지속적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귀중한 의견을 듣고 고객에게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노력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