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T, QOOK·무선 SHOW 등 각종 웹 통합

요금 및 상품정보 한곳에서 관리…각종 서비스 콘텐츠 구매도 간편

이욱희 기자 기자  2011.01.25 17:16:0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T(회장 이석채)가 1월1일 ‘olleh’브랜드 통합에 이어 25일 기존의 유선 QOOK과 무선 SHOW 등 각종 웹사이트를 하나로 통합한 ‘올레닷컴’을 오픈했다.

이에 따라 KT 고객들은 요금 및 상품정보를 한곳에서 체계적으로 관리가 가능해졌고, 각종 서비스 및 콘텐츠의 구매도 간편해졌다. 또 디자인도 스마트폰에서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도록 개선됐다.
 
   
KT(회장 이석채)가 1월1일 ‘olleh’브랜드 통합에 이어 25일 기존의 유선 QOOK과 무선 SHOW 등 각종 웹사이트를 하나로 통합한 ‘올레닷컴’을 오픈했다.
특히 ‘올레닷컴’에서 새롭게 제공하는 ‘올레 온에어’는 기존에 서비스했던 ‘트윗 온에어’를 고품질로 개선한 온라인 개인방송국 서비스이다. 현재는 PC에서만 가능하나 2월경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시작으로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실시간 중계뿐만 아니라 촬영한 영상 정보를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확대할 예정이다.

인터넷추진본부장 고경곤 상무는 “KT의 다양한 사이트를 하나로 통합함에 따라 고객이 좀더 쉽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서비스 오픈기념으로 25일부터 31일까지 매일 저녁7시에서 8시까지 홍대 인디밴드 공연을 생중계하며 다양한 활용 방안을 시연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