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영광군, 공약사업 추진사항 보고회 개최

군민과의 약속, 충실히 이행중입니다.

오승국 기자 기자  2011.01.25 13:08:2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오승국기자]영광군(정기호 군수)은 1월 24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민선5기 공약사업에 대한 소관부서별 추진사항 보고회를 가졌다.

   
 
지난 해 7월 민선5기 출범과 더불어 정기호 군수는 투자유치 총력경주, 농어민 소득창출 등 7개 시책 50대 사업을 군민과 약속하고, 이를 점검하기 위하여 매분기별로 추진사항 보고회를 개최하여 오고 있다.

이번 보고회도 그동안의 공약사업 추진사항, 추진에 따른 문제점과 대책, 금후 추진계획을 점검하기 위해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서 정기호 군수는 대마산단 내에 우량기업 100개를 유치할 수 있도록 전 행정력을 경주하고, 추진이 부진한 영광대교와 법성~홍농간 도로 개설에 국비예산을 확보할 수 있는 방안을 다각도로 검토하도록 주문했다.

관련 부서에 의하면 지난해부터 원전 법인세 감소 등 군세 수입 감소로 재정 운영에 어려움이 있어 일부 사업에 차질이 우려되나 크게 우려할 사항은 아니며 현재까지는 충실히 이행되고 있는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군에서는 앞으로도 공약사업 이행사항을 꾸준히 점검해 군민과의 약속을 지켜나가고 군 홈페이지 내에 공약사업란을 새로이 마련해 추진사항을 주기적으로 군민들에게 공표함으로써 군정에 대한 군민신뢰를 제고할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