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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앤박피부과,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1.25 11:2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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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차앤박피부과는 25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11 퍼스트브랜드 대상' 소비자 조사에서 피부과 네트워크부문 1위에 선정됐다. 차앤박피부과는 2007년 이래 5년 연속 선정되어 소비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최고의 피부과 네트워크 브랜드임을 재확인했다.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국내에서 활동하는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중심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만족도와 선호도를 평가하는 상으로 올해 9회째로 이번 조사에서는 최종 선별된 233개 부문 703개 후보 브랜드를 대상으로 지난해 12월 6일부터 12월 14일까지 총 1,003,935건의 온라인 및 관제엽서, 일대일 설문 등의 조사를 통해 진행되었다.

차앤박 피부과 관계자는 "차앤박피부과는 1996년 양재본원 개원 이래, 22개 지점으로 확장하면서 고객의 합리적인 피부과치료를 위한 끊임없는 연구와 지속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고객에게 인정 받는 국민브랜드로서의 자질에 맞춰 고객 한사람 한사람의 피부주치의로서의 본분을 잊지 않겠다.”면서 “고객의 니즈에 맞는 피부과 시술프로그램의 런칭과 더불어 항상 가까이에서 미테크를 실현할 수 있는 창구를 통해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여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차앤박피부과는 설연휴 기간에 맞춰 고객의 미테크 좌표에 맞춘 연휴 특화 시술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고민인 성인여드름의 해결책으로 염증성 여드름에 주효한 2011년 차앤박피부과의 여드름치료프로그램인 A+Peel(에이플러스필)을 런칭했다. 또한 피부나이를 5년 되돌릴 수 있는 울쎄라리피팅을 비롯해 흠집없고 매끈한 피부연출을 위한 피부질환 치료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10일동안 당신에게 일어날 피부미라클>이라는 캠페인을 통해 설연휴 매직 시술을 제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