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SKT, 무제한 데이터 ‘콸콸콸’ 이벤트 진행

1등 LG 옵티머스2X, 2등 일리 미타카 캡슐머신 등 증정

이욱희 기자 기자  2011.01.24 17:28:3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SK텔레콤(총괄사장 하성민)이 데이터 무제한 시대를 선도하는 ‘콸콸콸 스마티(smarT) 캠페인’의 일환으로, SNS 유저들이 직접 만드는 ‘콸콸콸 무제한 스마트 세상’ 이벤트를 24일부터 2월7일까지 진행한다.

24일 SKT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대한민국 어디서나 쾌적한 모바일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의지와 자신감을 담은 ‘콸콸콸-방방곡곡편’ TVCF를 바탕으로, 공간의 제약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T의 안정적인 무선 데이터 서비스 경험을 고객들과 공유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는 국내외 곳곳에서 무제한 데이터 서비스를 즐기는 상황을 사진과 함께 자신의 미투데이에 소개하는 방식으로, 본문이나 태그에 ‘방방곡곡콸콸콸’ 문구를 넣으면 자동 응모된다.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이벤트가 완료되면 접수된 사진을 모아 ‘콸콸콸 방방곡곡편’ 패러디 UCC로 제작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데이터 무제한 시대를 선도하는 ‘콸콸콸 스마티(smarT) 캠페인’의 일환으로, SNS 유저들이 직접 만드는 ‘콸콸콸 무제한 스마트 세상’ 이벤트를 24일부터 2월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가자 중 △1등 1명 LG 옵티머스2X △2등 1명 일리 미타카 캡슐머신 △매일 2명을 추첨해 파리바게트 5천원 상품권을 증정(1,2등 경품 제세공과금 22%는 당첨자 부담)한다. 당첨자는 2월9일 생각대로T 미투데이(me2day.net/t_suda)에서 발표된다.

한편, SK텔레콤은 ‘콸콸콸 방방곡곡편’에 이어 해외에서도 안심하고 무선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콸콸콸 로밍데이터편’을 새롭게 방영했다. 

소비자들의 실제 여행사진을 활용한 이번 광고는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나 중국 만리장성 등 ‘해외 데이터로밍 무제한 요금제’가 적용되는 외국 유명 관광명소를 세종문화회관, 행주산성 등의 국내 명소로 표현해 국경 없는 T의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를 생생하게 보여주고 있다.

SK텔레콤 박혜란 브랜드전략실장은 “SK텔레콤은 지난 해 통신사 최초로 실시한 무제한 데이터 서비스를 해외 12개국까지 확대, 앞선 모바일 라이프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와 광고를 통해 T가 꿈꾸는 진정한 ‘무제한 스마트 세상’을 고객들이 유쾌하게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