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쌤소나이트, 자동차 충돌도 '끄떡 없어'

김병호 기자 기자  2011.01.24 16:42:1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세계적인 여행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는 24일부터 오는 3월6일까지 6주간 국내 공중파를 통해, 자사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코즈모라이트의 TV 광고를 시작한다.

광고 영상에서는 자동차의 충돌 실험이 진행되고 있는 실험장을 배경으로, 자동차가 전속력으로 돌진해 코즈모라이트 제품과 충돌하는 순간 충격을 흡수해 외관이 변형되었다가 곧바로 원형 그대로 복원되는 장면이 연출됐다.

실제 광고에 사용된 이 코즈모라이트 제품은 변형 된 상태에서도 손으로 누르면 원형이 회복되는데, 이는 코즈모라이트가 초경량 고강도의 특허 받은 CURV® 소재로 만든 가방이기 때문이다.

실제 트럭이 밟고 지나가도 원형 그대로 회복되는 코즈모라이트의 외형은 조가비 형태로 디자인 되어 충격의 흡수와 분산에 효과적이며, 여행에 있어 절대적인 '가방무게'와 '충격강도'의 한계를 극복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한편, 쌤소나이트 코리아는 6주간의 광고 캠페인 기간 동안 매장에서 응모권 행사를 개최해 1등에게는 금토끼 1냥을, 2등에게는 건강검진 2인 무료 이용권을, 3등에게는 스파 2인 이용권을 지급 할 예정이다.

코즈모라이트는 세계 최초로 혁신적 신소재인 CURV®를 적용한 제품으로 외부 충격으로 인한 외형의 변화에도 깨지거나 변형되지 않는 탁월한 원상회복능력을 지니고 있다.
   
쌤소나이트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코즈모라이트의 TV 광고를 시작한다과 24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