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어학교육사이트, ‘통큰’ 패키지 상품 인기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1.24 10:16:1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신학기를 앞두고 온라인 어학교육 업체들이 앞 다퉈 할인혜택 폭이 큰 패키지 상품을 쏟아내고 있다.

정철사이버(http://cyber.jungchul.com)는 8주년 기념으로 정철영어의 대표 인기 상품인 ‘스피킹 엔진 6단계 강좌’를 최대 44%의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2011 영어성공 시작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44% 수강료 할인과 무이자 12개월 혜택, 기본 5% 마일리지 적립에 5%가 추가 적립돼 최대 82만원의 가격적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총 14개 스피킹 엔진 강좌를 월 6만원(12개월)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셈이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시 ‘스피킹엔진 6단계 강좌’를 구매하면 단계별 교재세트 및 음성 인식 헤드셋, 정철선생의 ‘죽은 영어 살리기’ 영어도서를 무료로 제공한다.

JC정철에서 운영하는 정철영어TV(www.jungchul.tv)는 오는 31일까지 최대 15% 할인혜택과 1만 마일리지를 증정하는 3개월, 6개월 자유이용권을 판매한다. 유아부터 초등, 성인까지 정철영어TV에서 방영하는 프로그램을 모두 VOD로 볼 수 있으며, 학습 자료도 무제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이용권 구매 후 가장 많은 학습을 한 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학습 교재를 증정하는 학습독려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고다교육그룹 사이버어학원 엔파고다(www.nPagoda.com)는 원하는 강의만 골라서 패키지를 구성하면 두 강의 중 한 강의는 무료로 제공하는 ‘1+1 플러스 패키지’ 이벤트를 2월 20일까지 진행한다. ‘1+1 플러스 패키지’ 이벤트는 토익, 토플, 영어회화, 일본어, 중국어 등 엔파고다의 다양한 인기 강의(수강료 각 5만원) 중 자신이 듣고 싶은 강의 두 가지를 패키지로 묶어 수강할 경우 10만원인 수강료를 5만원으로 할인해 주는 이벤트다. 또한 다른 수강생이 구성한 패키지도 함께 볼 수 있어 엔파고다의 인기 강의를 한눈에 살펴보고 강의를 선택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랭귀지타운(www.LanguageTown.com)은 오는 31일까지 ‘세뱃돈 돌려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 사이트 사이버어학원에서 영어, 일어, 중국어를 포함한 13개 외국어 입문과정의 온라인강의를 수강하는 고객에게 수강료 30%에 해당하는 금액을 세뱃돈으로 돌려준다. 세뱃돈으로 돌려받은 금액은 사이버머니인 L-Money로 적립돼 랭귀지타운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이버어학원 강좌를 수강하거나 랭귀지숍에서 전자사전, PMP, 최신 블루레이, DVD타이틀 등의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YBM e4u(e4u.ybmsisa.com)는 오는 31일까지 원하는 강의 전 스텝을 구매하면 강의에 필요한 교재를 지원해주는 ‘영어책 사지마라’ 교재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며, 글로벌21(www.global21.co.kr)도 오는 31일까지 신규강좌인 ‘하루 10분 영어회화 Speak Out’ 초급 강좌 구매 시 해당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정철사이버의 송지언 팀장은 “새해가 되면 대학생이나 직장인 누구나 자기계발의 일환으로 어학공부를 하려고 하기 때문에 각 업체에서는 1~2월 달에 최대한 많은 혜택과 좋은 상품구성을 선보이려고 한다”면서 “이 기회를 잘 활용해 나에게 맞는 강좌를 골라 저렴한 비용으로 열심히 공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