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종합] 우은미, ‘성형수술’ 화제…더욱 강렬한 모습으로 컴백

최서준 기자 기자  2011.01.22 02:29:49

기사프린트

   
▲ 우은미가 성형수술을 하고 신곡을 발표했다.
[프라임경제] 가수 우은미(18)가 새로운 모습으로 음악팬들에게 돌아왔다. 진짜 예뻐졌다. 과거의 모습은 찾을 수 없다.

우은미가 세 번째 싱글 ‘못난 놈이야’를 발표하면서 성형한 얼굴도 전격 공개했다. 눈과 코를 비롯해 ‘변신’을 할 수 있는 부분은 성형했다.

공개된 사진은 부기가 가시지 않은 상태이지만 무척 예쁘다. 우은미는 2009년 케이블채널 M넷 ‘슈퍼스타K’ 출연 당시 “성형은 절대 하지 않겠다”고 다짐했지만 소속사는 “성장을 위해서는 변신이 필요하다”고 설득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 우은미는 자신의 미투데이에 “먼저 여러분들과의 약속을 어겨서 정말 죄송하다”면서 “비록 얼굴은 변했지만 자신감을 가진 만큼 초심 잃지 않고 더 좋은 음악 들려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우은미의 성형사실과 함께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은 그녀가 더 강렬해지고 세련된 신곡 '못난놈이야,눈내리고'로 컴백했다는 것.

   
 
◆ 후크송 난무하는 현 가요계에 ‘메세지’ 줄까? =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인 "못난놈이야"는 프로듀서 김두현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 보내야 하는 가슴 아픈 이별이야기를 우은미의 매력적인 호소력 짖은 보이스로 나타낸 곡이다.

또한 냉정하고 비정한 이별이야기를 한층 더 청량하고 애절하게 표현해 젊은층 뿐만 아니라장년층까지도 쉽게 공감할 수 있는 곡이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여진다.

이 앨범의 프로듀싱은 Ab 에비뉴 "사랑 둘이서", "여자는..알아요 (노는여자)" ,태사비애 "헤어졌어요" (Duet. 오윤혜)등의 곡을 프로듀싱 했던 작곡가 김두현이 3년간 정성을 다해 만든 곡이다.

수록곡인 '눈내리고'는 우은미의 데뷔곡 '부탁해'의 작곡가 고영민과 MBC 스페셜과 식신원정대 등에서 음악 감독으로 활동 중인 고영수가 공동으로 앨범을 채웠다.

세션으로는 코러스의 대모 김현아와 기타리스트의 대부 '정재필'이 앨범을 더 풍성하게 채웠고 String 편곡 1인자 김의석씨가 아름다운 선율의 Ochestra 편곡을 맡았다.
 
그리고 Promotion 및 Management는 이경덕 매니저가 진두지휘를 맡았다.

아이돌과 후크송이 난무하는 현 가요계에 또다른 메세지를 줄 수있는 앨범으로 자극적인 음악보다는 아주 오래된 편안한 친구 같은 음악으로 사람들의 머리 속에 오래 기억되기를 간절히 바라는 '우은미'의 눈부신 활약을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