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미케어 '김소형 본다이어트' 대만 진출

김소연 기자 기자  2006.10.20 16:13:3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의사 김소형 원장이 개발한 체중조절식 '김소형 본다이어트'가 대만에 진출한다.

   

홈쇼핑 인기상품 '김소형 본다이어트'를 개발, 판매를 하고 있는 웰빙 전문기업 아미케어는 대만 타이페이에 위치한 온발무역유한공사와 9월 28일 아미케어 본사에서 조인식을 갖고 대만홈쇼핑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이번 수출 계약은 대만 내 한류 열풍으로 인한 한국 제품에 대한 관심과 '한국의 장금이' 로 알려져 있는 김소형 원장이 개발한 다이어트 제품에 대한 대만 여성들의 호기심이 맞물려 전격 이뤄졌다.

아미케어 김종산과장은 "CJ 홈쇼핑, 아미케어 온라인 쇼핑몰 등 온·오프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김소형 원장의 다이어트 관련 제품에 주목한 대만 내 기업 측과의 적극적인 협의 끝에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고 말했다.

SHALL WIN TRADING은 대만 TV 홈쇼핑 모모TV, ETTV의 판매망을 확보하고 있는 회사로 아미케어는 '김소형 본다이어트'를 대만 안방까지 공략할 수 있게 됐다.

아미케어는 이미 미국, 일본과도 수출 계약을 체결한바 있으며, 김소형원장의 저서 '한의사 김소형의 데톡스다이어트'도 출판돼 인기를 끌고 있다.

김소형 원장은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대만 여성들에게도 본다이어트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전 세계 여성들에게 건강한 다이어트 법을 널리 알리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

'김소형 본다이어트'를 개발한 한의사 김소형 원장은 대만에 부는 한류 열풍 속에서 '한국의 장금이'로 알려져 있으며, 다이어트뿐 아니라 여성질환, 피부관리로도 인정받은 바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