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비타민PC방, 다양한 겨울방학 이벤트로 가맹점 매출증대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1.20 15:30:5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인 비타민PC방 프랜차이즈에서 신규 오픈 매장 및 매출이 주춤한 가맹점을 대상으로 홍보 및 가맹점 활성화를 위한 연예인 팬 사인회를 본사지원으로 무상지원 하고 있다.
 
   
비타민PC방 내부 전경.
PC방 창업을 앞둔 창업주들이라면 홍보에 대한 문제는 당연히 고민되는 부분일 것이다. 이에 비타민PC방 가맹본부에서는 가맹점의 활성화를 위해 겨울방학을 맞아 학생들과 젊은층이 좋아하는 연예인들의 팬 사인회를 가맹점 오픈시 매장내에서 진행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팬 사인회는 방송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연예인들이 신규 오픈 매장 및 가맹본부에서 지정한(매출이 주춤한) 가맹점을 방문해 진행되며, 현재 1월 오픈예정인 비타민PC방 파주 운정점에서는 오픈 행사에 맞춰 최근 개그콘서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맨 안일권 씨의 팬 사인회가 진행된다고 전했다.

비타민PC방은 팬 사인회뿐만 아니라 게임을 즐겨하거나 좋아하는 연예인들과 함께 게임대회를 개최할 계획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비타민PC방 프랜차이즈에서는 PC방 창업뿐만 아니라 창업 후에도 꾸준히 매출이 유지될 수 있도록 각 지점의 홍보 및 마케팅 부분에 있어서도 효과적인 방법들을 선택해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가맹점에서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 외에도 비타민PC방 프랜차이즈에서는 PC방 창업주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1월 진행 중인 신년맞이 창업 이벤트는 전 좌석의 모니터를 27인치 LCD 모니터로 교체, 무이자 대출지원, 휴게음식점 추가등록, 원금보장 서비스 등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vitaminpc.c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처럼 비타민PC방 프랜차이즈에서는 PC방 창업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예비 점주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도 준비하고 있다.

한국소자본창업연구소의 최철용 소장은 “프랜차이즈본사를 선택시 상권분석, 창업과 함께 홍보, 마케팅 등 다양한 지원을 해주는 본사인지를 꼼꼼히 체크하는 것도 창업의 중요 포인트”라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