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룬즈오브매직’ 초대형 프로모션 이벤트 실시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1.20 15:00:0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오로라게임즈(대표 홍기선)의 유러피안 판타지 ‘룬즈오브매직: 고대왕국’(이하 고대왕국)이 20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총 28일간 초대형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룬즈오브매직 오픈이벤트 페이지.
오늘(20일)부터 시작하는 ‘룬즈오브매직’의 오픈 서비스(Open Beta Service)를 기념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유저들이 꿈꾸던 판타지를 실현시켜 준다는 콘셉트로 총 3가지 내용으로 꾸며졌다.
 
첫 번째 이벤트는 ‘행운의 ROM카드를 수집하라’다. ‘룬즈오브매직’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벤트로, 게임 내 몬스터 사냥으로 랜덤하게 드랍(Drop)되는 ROM카드를 수집하여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수집한 ROM카드 개수에 따라 LEDTV(1명), 맥북에어(1명), 아이패드(5명), 차량용 블랙박스DR300(10명), 50만원여행상품권(1명), 네비게이션(5명), 드럼세탁기(2명), 50만원 백화점상품권(30명), 10만원 백화점상품권(100명), 최신형 그래픽카드(20명), 순금2돈(10명), 접이식자전거(5명), 브랜드운동화(10명)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경품 목록은 ‘룬즈오브매직’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준비된 상품들은 추첨을 통해 총 505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오로라게임즈는 이번 한국 론칭을 기념해 ‘룬즈오브매직’을 상징하는 ‘룬(Runes)’을 대형 황금으로 제작했다.
 
황금 ‘룬’은 유명 보석 세공업체인 ㈜골드스토어가 제작을 담당했으며, 순금 50돈과 유리 칠보 공법을 적용해 만들었다. 특히, 게임 내 ‘룬’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완성하기 위해 전문 금 세공인 3명이 참여해 약 한 달의 시간 동안 직접 수(手) 제작하는 공을 들였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룬즈오브매직’에서 4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 중 한 명을 선발해 특별 제작된 황금 ‘룬’을 전달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유럽 여행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길드에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길드별 2명씩 총 6명에게 유럽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여행 루트는 ‘룬즈오브매직’의 개발사(프록스터인터렉티브AG)가 위치한 독일 및 오스트리아, 헝가리, 체코까지 4개국을 경유하도록 준비됐다.
 
㈜오로라게임즈의 김민구 사업본부장은 “제품 론칭을 기념해 보다 많은 유저분들께 혜택을 드리고자 많은 고민을 했다. 이번 이벤트는 ‘룬즈오브매직’을 즐기시면서 스트레스 없이 자연스럽게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 세 가지 이벤트 외에도 ‘룬즈오브매직’은 게임 내 초보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룬즈오브매직’ 공식홈페이지(www.runes.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