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미오 GPS 카킷,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1.20 10:57:2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대표 권오승, http://kr.mio.com)가 특별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애플(Apple)사의 정식 인증을 받은 미오 GPS 카킷(GPS Car Kit)은 GPS 수신칩을 내장해 아이폰이나 아이팟터치를 안정적인 내비게이션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세계 유일의 GPS 차량 거치대다. 지난 9월 출시 이후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최근 애플 전문 매장인 에이샵(a#shop)과 종합 전자제품 전문점 전자랜드, 자동차 종합관리 서비스 브랜드인 SK스피드메이트의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는 에이샵, 전자랜드, SK스피드메이트 매장 입점을 기념해 미오 GPS 카킷을 가정이나 사무실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프리무브 거치대, 가정용 충전기를 포함한 특별 패키지 상품을 마련했다. 이번 특별 패키지는 20일(목)부터 31일(월)까지 기존의 온라인 쇼핑몰을 포함해 미오 GPS 카킷을 취급하는 모든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가는 19만 8천원이다.

미오 GPS 카킷은 아이폰을 꽂아두기만해도 배터리 충전이 되는 것은 물론 고성능 스피커, 블루투스 핸즈프리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춰 차량뿐만 아니라 실내에서도 폭넓은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는 최대 32cm까지 길이 조절이 가능한 프리무브(Free Moov) 거치대와 가정용 충전기가 함께 구성돼 책상 위, TV 옆, 거실 테이블 등 사용자가 원하는 어느 곳에서도 아이폰 충전 겸용 거치대나 도킹 스피커의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아이폰에 부착하는 얇은 보호 필름부터 두꺼운 플라스틱 케이스, 애플이 제공하는 아이폰4 공식 범퍼에 이르기까지 어떤 종류의 보호 케이스도 분리하지 않고 그대로 장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이번 미오 GPS 카킷의 특별 패키지는 오는 31일(월)까지 에이샵(코엑스점, 타임스퀘어점, 신세계 강남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과 전자랜드 전국 주요 35개 매장(일산점, 안양 비산점, 대전 둔산점, 부산 본점, 전주 서신점 등), SK스피드메이트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용인점, 안양점, 수원점), 온라인 쇼핑몰(옥션, 지마켓, 11번가 등) 및 미오 공식 쇼핑몰인 미오샵(www.mio-shop.co.kr)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