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하나HSBC생명, 2010 베스트 고객상담원 시상식 개최

베스트 고객상담원에 길윤아 씨 대상 수상

박지영 기자 기자  2011.01.19 16:54:5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하나HSBC생명(대표 하상기)은 19일 대전광역시 고객지원센터서 2010년을 빛낸 베스트 고객상담원 시상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은 △상품문의 △해약상담 △각종 민원해결 등의 통화내용에 대한 업무평가와 △친절도 △업무테스트 등의 심층 평가방식을 통해 이뤄졌다.

   
하나HSBC생명 ‘2010년 베스트 고객상담원 시상식’의 대상으로 길윤아(왼쪽 두번째)씨가 선정됐으며, 수상자들이 에드워드 콥 부사장(왼쪽)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상의 영예를 안은 길윤아 씨는 6년 경력의 베테랑 상담원으로서, 고객 기대치에 부응하고자 보험상품 공부는 물론 일반 경제상식에 대한 지식을 쌓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바탕으로 길윤아 씨는 지난 1년 동안 모두 약 1만8000여명 고객과 전화상담을 진행해 출근일 기준으로 하루 평균 70여명과의 통화를 기록했으며, 특히 고객만족도 부문 평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날 시상식에는 길윤아씨를 비롯해 △최우수상 최재영 △우수상 노영주 △장려상 이은경 등 모두 4명이 베스트 고객상담원으로 선정됐다.

하나HSBC생명 박정아 고객지원팀장은 “다양한 고객들의 보험민원을 응대해야 하는 상담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업무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이번 행사가 마련됐다”면서 “정확한 상담과 높은 고객만족도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4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데 이어, 올해에도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위한 관심과 투자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