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올 설엔 2011년 기대주 와인 선물하세요"

LG트윈와인, 올해 기대주 와인 선물 세트 40종 출시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1.19 16:50:4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LG상사 트윈와인(www.twinwine.com 대표 김수한)은 국내 최대 명절 중 하나인 설을 맞아 신묘년 기원 메세지를 담은 스폐셜 에디션 ‘토끼 와인’ 3종과 함께 '2011년 주목이 예상되는 기대주 세트' 총 40종을 선보인다.

◆ 한정 스폐셜 패키지, 식객 허영만 화백 레이블의 프리미엄 토끼 와인

트윈와인의 2011년 베스트 설 선물 세트는 한정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토끼 와인’. ‘권토중래’, ‘다산다복’, ‘경청’ 등의 명절 선물용으로 적합한 스토리를 요리만화 식객 허영만 화백의 레이블로 담아냈다. 일반적인 명절 선물로 나누기 좋은 ‘권토중래 토끼 와인’(2만원대)과 가족, 친지와 함께하기 적합한 ‘다산다복 토끼 와인’(6만원대), 비즈니스 메시지를 담아 업무용 선물로 제격인 ‘경청 토끼 와인’(11만원대) 이렇게 3가지 토끼 띠 와인을 내놓는다. 카트눅, 디킨의 퀄리티 높은 호주 레드 와인이며, 지난 12월 중순 런칭 이후, 폭발적인 관심으로 조기매진이 예상되는 대표 세트이다.

   
LG상사 트윈와인(www.twinwine.com 대표 김수한)은 국내 최대 명절 중 하나인 설을 맞아 신묘년 기원 메세지를 담은 스폐셜 에디션 ‘토끼 와인’ 3종과 함께 '2011년 주목이 예상되는 기대주 세트' 총 40종을 선보인다.

◆ 2011년 가격대별 기대주 세트

올 한 해 주목이 예상되는 기대주 세트로는 이미 대중적으로 큰 사랑을 받는 칠레 비냐 마이포 세트를 비롯해 한-유럽, 한-미 FTA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프랑스, 이태리, 미국 등의 와인을 가격대별로 실속있게 구성했다.

5~7만원대, 선물의 격을 갖추면서도 부담없이 나눌 수 있는 '2011년 기대주 세트'는 트윈와인의 대표 브랜드이자 2010 코리아 와인 챌린지에서 트로피대상을 수상하며 칠레 와인의 다크호스로 인정받은 ‘비냐 마이포 세트’(6만원대). 대표 레드 와인 2종으로 구성됐며, 오크숙성으로 인한 부드러움이 매혹적이다.

   
FTA기대주 프랑스 샤또보쉥세트
상사나 은사를 위한 선물로 적합한 10만원대와 와인 애호가를 위한 선물로 선보이는 20만원대 세트로는 FTA 기대주로 구성된 ‘샤또 보쉥 세트’(11만원대)와 ‘알레그리니 세트’(23만원대).

샤또 보쉥은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 프랑스 론 지역을 대표하는 와인이다. 300년 동안이나 론 와인을 생산해오고 있는 긴 역사와 교황의 와인으로 불리우는 샤또 뇌프 뒤 빠프로 유명한 명문 와이너리 중 하나다. 와인 스펙테이터가 매년 선정하는 세계 100대 와인에 5년 연속 랭크된 바 있는 ‘알레그리니 팔라조 델라또레’와 ‘알레그리니 라 그롤라’로 구성된 이태리 와인 세트는 와인 애호가라면 극찬할만한 톱 퀄리티를 자랑한다.

그 밖에, 보다 대중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FTA 기대주 세트도 있다. 이태리 ‘몬테베르디 세트’(5만원대)는 스위트 와인인 ‘몬테베르디 돌체 노벨라’와 기름진 한식류와 어울리는 ‘끼안티 DOCG’로 구성됐다. 미국 ‘라 떼레’는 미국 최고의 레스토랑 와인 100선 중 11위에 선정될 정도로 가격대비 훌륭한 품질이라는 평을 받는다. 까베르네 소비뇽과 메를로 품종으로 구성된 미디엄 바디 와인 세트는 6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