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인피니티, G25 출시기념 레이디 캠페인 실시

여성 고객에게 라프레리 화이트 캐비아 3종 키트 등 패키지 제공

신승영 기자 기자  2011.01.19 16:16:4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는 오는 21일부터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G25 출시를 기념 ‘레이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뉴 인피니티 G25.
 

전국 8개 인피니티 전시장에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뉴 인피니티 G25 시승을 마친 여성 고객에게는 라프레리(La prairie)의 화이트 캐비아 3종 키트 및 특별 제작된 브로셔가 포함된 ‘인피니티 레이디 패키지’를 선물로 증정한다(한정수량).

또 트렌드 세터들을 대상으로 ‘인피니티 G25 그녀들의 잇 드라이빙 스토리’라는 색다른 체험단도 운영한다.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 총괄 손창규 디렉터는 “스타일리시한 외관과 부드러우면서도 파워풀한 주행 성능으로 여성에게 최적화된 럭셔리 세단, 뉴 인피니티 G25 출시를 계기로 여성 고객들과 더 가까이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럭셔리 브랜드 및 여성 특화된 채널과 함께 시작하는 본 이벤트를 계기로 앞으로도 여성 고객의 관점에서 인피니티가 제시하는 모던 럭셔리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