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보광훼미리마트는 15년만에 우승을 노리는 아시안컵의 열기에 발맞춰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합니다!’이벤트를 진행한다.
보광훼미리마트는 15년만에 우승을 노리는 아시안컵의 열기에 발맞춰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합니다!’이벤트를 진행한다. |
지난해 10월에 출시된 이청용컵면은 출시 3개월만에 총 23만개가 팔린 이청용 브랜드의 대표적인 인기상품이다.
한편, 이청용선수가 뛰어난 기량을 보여주었던 월드컵시즌인 지난 해 6월에는 이청용 삼각김밥이 한 달 동안 무려 65만개 넘게 팔리는 등 그라운드에서뿐만 아니라 편의점에서도 눈부신 활약을 보이고 있다.
보광훼미리마트 송지호 마케팅팀장은 “이청용선수의 등번호 17번이라는 점에 착안하여 매 회마다 1700명의 고객에게 이청용컵면을 증정하는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아시안컵 뿐만 아니라 프리미어리그 관련 이벤트 등 이청용 브랜드 마케팅을 꾸준히 전개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