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국내 1위의 대표적인 죽 전문 브랜드인 본죽(대표이사:김철호)이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11월 14일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중앙테마 이벤트 라이브콘서트 테마 독창회(출연 이문세)에 자사의 고객을 초대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23일부터 11월1일까지 10일간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본죽의 고객 커뮤니티 통합 사이트인 본커뮤니티(http://www.bonfamily.co.kr/community)에서 현재 다양하게 연재되고 있는‘공감 바이러스’에 공감 댓글을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공감바이러스’란 생활 속에서 발견하는 작고 아름다운 일상적인 이야기들을 고객들이 서로 공감할 수 있도록 아이템화해 목록화 한 것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의 고객에게 (1인 2매) 초대권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본죽 홍보팀 박승오 대리는“주 고객층이 20대~40대의 고객들로가수 이문세의 콘서트는 가을밤의 추억을 선물하기에 충분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적인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 행사를 꾸준히 벌일 계획.” 이라고 밝혔다.
당첨자는 11월 3일(금) 본죽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초대권은 고객에게 우편으로 전달된다. 자세한 응모 방법은 본죽 홈페이지를 (www.bonjuk.co.kr) 참조하면 된다.
한편 본죽은 싸이월드 타운홈피 (http://town.cyworld.com/bonjuk)에서 본죽 일촌 고객들과 매일 친구처럼 이야기를 나눠 큰 인기를 얻고 있는‘출석체크미션’에 참여하는 일촌고객들을 대상으로 행사기간 내 추첨을 통해 60명을 선정,‘본죽 시식권’과 도토리를 선물하는 행사도 함께 벌인다. 문의전화 02) 2085-6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