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삼국지천’ 2월 공개서비스 앞두고 홈페이지 전면 개편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1.18 16:09:3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18일 위대한 전장의 서막 ‘삼국지천’의 2월 공개서비스를 맞아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0월 최종 3차 비공개테스트를 마친 ‘삼국지천’은 오는 2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하기에 앞서 대대적인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삼국지천’의 알찬 정보들을 담아낼 예정이다.

‘삼국지천’은 공개서비스를 앞둔 오는 29일 V.I.P 유저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3국 전쟁 테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참여로 테스터를 나눠 총 300여명의 유저들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오는 26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이밖에 ‘삼국지천을 알려봐’ 이벤트가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31일까지 모두 4가지로 진행된다.

‘내가 삼국지천 홍보대사’ 이벤트는 ‘삼국지천’ 미투데이(me2day)에 매일 출석체크를 하거나 지인들에게 핑백(댓글을 마이 미투 포스팅으로 연결하기)을 이용해 게임을 홍보하면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도전 삼국지천 퀴즈왕’에서는 커뮤니티에 매일매일 등록된 퀴즈의 정답을 맞힌 유저에게 간식 기프트콘이 주어지며, ‘우리 길드에 놀러오세요’는 ‘삼국지천’의 길드나 카페를 외부에 만들고 홍보글을 등록하면 활동량에 따라 당첨자의 길드를 웹진에 배너를 등록할 수 있으며, 소정의 경품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커뮤니티 왕중왕을 가린다’ 이벤트는 자유게시판에서 가장 왕성한 활동을 한 유저를 뽑아 게시판지기로 임명하고 소정의 상품을 전달한다.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한빛소프트 김유라 이사는 “개발기간 4년 동안 혼신의 힘으로 심혈을 기울인 신작 ‘삼국지천’이 기나긴 준비여정을 마치고, 이제 공개를 앞두고 있다. 반복적으로 접할 때마다 새로운 느낌을 주는 삼국지의 오묘하고도 광활한 세계를, 기존에 출시됐던 삼국지 스토리의 표현방식과는 다른 새로운 요소들을 많이 준비해놨으니, 여러분들께서 많이 기대하셔도 좋다”고 말했다.
 
2월 공개서비스를 통해 위·촉·오 삼국시대를 만날 수 있는 ‘삼국지천’ (http://three.hanbiton.com)의 티저 사이트는 및 홈페이지 개편은 오는 21일 오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