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캐세이패시픽, ‘홍콩 로맨틱 패키지’ 출시

호텔별 조식 제공, 객실 업그레이드, 와인 및 쿠키 증정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전훈식 기자 기자  2011.01.18 14:03:1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캐세이패시픽항공은 18일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를 앞두고 ‘홍콩 로맨틱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홍콩 로맨틱 패키지'를 출시한다.
가족이나 연인과 홍콩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이번 에어텔 패키지는 홍콩 왕복 항공권과 특급호텔 2박 이상의 숙박권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3월11일까지 판매된다.

패키지 적용기간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포함한 2월10일부터 3월16일까지다. 가격은 1인 기준(2박3일/2인1실) 일반석은 76만2000원부터 비즈니스석은 99만3000원부터다(세금 및 유류할증료 별도). 비즈니스석으로 여행시 프리미엄 서비스와 함께 인천 및 홍콩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W 홍콩 호텔, 아일랜드 샹그릴라, 구룡 샹그릴라 등 홍콩 호텔들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호텔 별로 △조식 제공 △객실 업그레이드 △와인과 쿠키 증정 등 부가 혜택도 제공된다. 패키지 구매 고객 선착순 170명에게는 홍콩 DFS 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홍콩화 150달러 쿠폰도 제공된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영업마케팅 장준모 이사는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를 맞아 고객들이 연인 혹은 가족들과 로맨틱하고 뜻깊은 홍콩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부가혜택까지 제공돼 합리적인 비용으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아름답고 로맨틱한 홍콩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