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효성ITX, 교통안전공단 고객콜센터 우수 운영 표창장 수여

교육·리서치사업팀 기반 체계적인 교육훈련 성과 달성

김병호 기자 기자  2011.01.17 17:47:2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컨택센터 컨설팅, 구축, ASP, 운영 전문기업인 효성ITX(대표 남경환)는 ‘교통안전공단 고객콜센터’의 성공적 운영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교통안전공단(이사장 정상호)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여했다.

   
효성ITX는 ‘교통안전공단 고객콜센터’의 성공적 운영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교통안전공단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여했다.
정상호 이사장은 2011년 시무식 행사에서 효성ITX의 QA강사, CS리더 등 우수 직원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창립 30주년이 되는 2011년에는 초일류 가치창출을 위해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교통안전공단은 2008년 정상호 이사장이 부임하면서 ‘초일류 교통안전 전문기관’을 향한 조직 혁신을 강도 높게 추진, 지난해에는 ‘존경받는 기업’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특히, 교통사고 상위 운수업체 1000개와 취약지점 1000개소에 대한 집중관리로 각각 20%의 사고를 줄이겠다는 ‘1000사 2020 프로젝트’ 시행으로 사업용 자동차 교통사고 사망자 수를 크게 줄였다. 자동차검사 업무에서는 제휴 마케팅 등 민간경영 기법을 도입해 하락 추세이던 자동차 검사 점유율을 2008년 하반기부터 상승세로 반전시켰다.

대민 서비스 강화를 위해 구축한 ‘교통안전공단 고객콜센터’는 (대표번호 1577-0990) 컨택센터 토탈서비스 전문기업인 효성ITX에서 위탁 운영 중이며, 자동차 안전검사, 사업용자동차 운전적성정밀검사, 항공ㆍ철도종사자 자격시험 등에 관하여 전 국민을 대상으로 원스탑(Onestop)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성ITX 남경환 대표는 “이번 표창 수여는 효성ITX만의 전문 교육·리서치사업팀을 기반으로 한 체계적인 교육훈련 및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통해 상담 전문성을 강화하고 역량 있는 관리자를 양성, 배출함으로써 이루어낸 성과라고 할 수 있다”며 “지난해에는 콜센터 품질인증인 CQM (Contact center Qualified Mark) 인증을 획득하는 등 전문 인력을 기반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을 공인받았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또한 “향후 고객의 전략적 비지니스 파트너(Business Partner)로서 역량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