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현대차, 커스터마이징 브랜드 ‘튜익스’ 사이트 오픈

전훈식 기자 기자  2011.01.17 16:20:4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는 자동차 커스터마이징 브랜드인 튜익스(TUIX)의 마케팅 강화를 위해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내 사이트를 17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현재 튜익스 브랜드로 투싼ix와 아반떼, i30 커스터마이징 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지난해 ‘부산국제모터쇼’에서 공개된 튜익스는 자신 개성과 스타일로 자동차의 내·외관을 꾸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브랜드다.
 
튜익스 사이트는 튜익스 소개와 체험 그리고 구매 등 세 메뉴로 구성돼 다양한 정보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체험 메뉴에서는 커스터마이징 용품을 선택했을 때, 가상 시뮬레이션을 제공해 구매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차량 계약시 원하는 커스터마이징을 주문하면 출고시 용품이 장착된 차량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출고 후 추가 장착 및 변경은 현대차 정비망인 ‘블루핸즈’를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현재 현대차는 튜익스 브랜드로 투싼ix와 아반떼, i30 커스터마이징 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튜익스는 자동차를 통해 차별화되는 개성표현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 적용차량을 확대하고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용품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