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평양성 이준익 감독 기획전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1.17 10:28:5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이준익 감독의 <평양성>이 오는 1월 27일 영화개봉을 앞두고 롯데 시네마와 함께‘역사를 보는 새로운 눈, 이준익 감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왕의 남자>를 비롯하여 <황산벌>, <라디오 스타> 등의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하고 감성적인 연출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이준익 감독. 장르를 불문하고 뛰어난 작품성으로 그 시대를 살아가는 한국인의 정서를 누구보다 리얼하고 따뜻하게 그려내며 연령을 불문하고,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많은 관객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역사를 바라보는, 새로운 눈 이준익 감독 기획전’은 1월 18일 롯데시네마 라페스타관(일산) 아르떼에서 진행된다. 기획전에서는 <왕의 남자>, <황산벌> 등 이준익 감독의 대표작 2편을 다시 한번 극장에서 관람 할 수있는 것은 물론, <황산벌> 상영 후에는 이준익 감독과 관객들의 GV가 마련되어 있어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기획전에 참석하고 싶은 관객들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예매하거나(티켓금액 6,000원), 이준익 감독 기획전 설문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뽑힌 60명은 기획전 초대권을 받을 수 있다.

<평양성>으로 다시 한번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이준익 감독의‘역사를 바라보는 눈 ,이준익 감독 기획전’은 관객들에게 소통과 공감을 전달할 예정이어서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준익 감독의 신작 스펙터클 역사 코미디 <평양성>은2011년 1월 27일 개봉을 앞두고, 또 한번의 흥행 신화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