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옥션, 티켓예매서비스 오픈

기념해 티켓할인 이벤트 제공

조윤성 기자 기자  2006.10.19 12:08:1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옥션은 티켓예매 서비스(ticket.auction.co.kr) 오픈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각종 공연의 티켓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좋은 좌석을 가장 싸게'라는 구호를 내건 옥션 티켓예매 서비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사용자 편의 중심의 인터페이스가 특징.  천원경매, 특별할인코너, 행운티켓 등 다양한 할인 행사와, 공연 날짜 및 좌석 선택, 결제 단계까지 페이지 이동 없이 한 페이지에서 이루어지는 간단한 시스템이 장점이다. 

옥션은 이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회원들이 공연 티켓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4가지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옥션이 진행하는 이벤트는 ▲티켓예매 사이트에서 이메일 수신을 동의하면 예매수수료(티켓 1매당 1000원)가 1년간 면제 ▲'오늘만 이가격 이티켓' 코너에서는 해당 공연에 대해, 지정된 하루 동안 옥션이 티켓금액의 일부를 지원하여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제공 ▲'댓글경매'를 통해 티켓 가격을 소비자가 직접 정할 수 있는 기회제공 ▲티켓예매 사이트 내의 '골든티켓찾기'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1500명에게 순금 휴대폰줄이나 휴대폰용 미니배터리를 증정한다.

옥션 전략실 우재원 이사는 "옥션 티켓예매 서비스는 공연 관람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 편리한 예매 시스템을 제공하는 데에 가장 중점을 뒀다"며, "본 서비스를 통해 많은 공연 애호가들이 수준 높은 공연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옥션 티켓예매 서비스의 멤버쉽 서비스인 '레드카펫'에 가입하면 행운경매, 러쉬경매 등에 참여 무료 티켓, 할인 티켓에 당첨되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레드카펫은 연회비 1만원으로, 다른 티켓사이트 보다 저렴하며, 멤버쉽 할인은 물론 가입 즉시 옥션 티켓예매 서비스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 1만점을 제공, 예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