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신형 그랜저, 15일 부터 전국 판매 돌입

이용석 기자 기자  2011.01.14 12:00:1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14일 서울·부산·대구·광주 등 전국 22개 주요 전시장에서 신형 그랜저 신차발표회를 개최하고, 15일부터 전국 800여개 영업점에서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현대차, 신형 그랜저 전국 동시 신차 발표회 실시.

지역 신차발표회에서는 신차 홍보영상 상영, 지역별 첫 계약고객 축하 이벤트 및 포토타임 등이 진행됐다. 또 행사장 주변에 안내데스크를 설치해 신형 그랜저 소개는 물론, 시승접수 및 즉석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울러 현대차는 15일부터 전국 839개 영업점에 다양한 색상과 사양의 신형 그랜저를 전시하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현대차는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다음달 25일까지 신형 그랜저 고객 25명을 추첨, 제주 해비치 호텔 2박3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5G 그랜저와 함께하는 제주의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신형 그랜저 계약 및 구매 고객 400명(1인2매)을 추첨해 ‘피카소와 모던아트’ 전시회에 초청하는 문화이벤트를 이달 25일까지 실시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국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진행된 이번 지역 신차발표회에는 계약고객뿐만 아니라 많은 지역 오피니언 리더와 고객들이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됐다”며 “대규모 전국 시승회, SNS 바이럴 마케팅 등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신형 그랜저에 대한 관심과 열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