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제니엘, 소비자 선정 최고 브랜드 대상 '쾌거'

김상준 기자 기자  2011.01.14 11:29:3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아웃소싱부] 역시 소비자들의 눈은 정확했다. 국내 1위 아웃소싱 업체인 제니엘(회장 박인주)의 고객 감동 서비스가 고객의 손으로 국내 최고 브랜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제니엘은 지난 11일 디지틀 조선일보 주최, 조선일보사가 후원하는 ‘2011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에게 최고의 브랜드 가치와 만족을 선사한 올해의 주역들에게 수상하는 것으로 고용서비스 분야에서는 최초로 제니엘이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다.

아웃소싱 전문기업인 제니엘은 판매·유통, 물류, 콜센터, 특송 업무 등의 고용서비스 뿐만 아니라 잡스카이 컨설팅센터를 필두로 한 컨설팅 사업에까지 영역을 확장 중으로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예정이다.

   
박인주 제니엘 회장(가운데)은 고객 감동 경영이 결국 소비자들의 만족으로 돌아와 기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제니엘 박인주 회장은 “일자리 창출을 통한 행복한 사회를 만들고자 회사를 설립했는데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아 이런 상까지 수상하니 매우 기쁘다”며 “소비자들의 선택이 잘못 되지 않았음을 증명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브랜드 신뢰 조사는 지난해 9월 6일부터 10월 6일까지 1개월에 걸친 사전 기초조사를 통해 후보 브랜드가 선정됐으며 이후 11월 조선닷컴 회원 등 20세 이상 남녀 3만 1523명의 소비자의 직접 투표를 통해 이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