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백화점,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

브랜드, 상품, 디자인 등 쇼핑정보 제공… 고객과의 소통의 장으로 활용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1.13 10:37:5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백화점은 오는 13일 '롯데백화점 페이스북 페이지'을 오픈하고, 14일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롯데백화점 페이스북 페이지는 지난 8월 12일 오픈 후 2만2000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일평균 50여회 이상 고객들과 소통하는 롯데백화점 공식 트위터(LOTTEstory)에 이어 두번째로 운영하는 SNS 채널이다.

롯데백화점 페이스북 주소는 ‘www.facebook.com/LOTTEshopping’이며, 검색창에 ‘롯데백화점’으로 검색해도 찾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페이스북를 통해 스토리텔링을 통한 브랜드·상품·디자인 등 쇼핑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고, 롯데백화점의 사회공헌활동 등 대외활동들을 심층뉴스로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1월 중 대규모 페이스북-트위터 연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신사업기획팀 구성회 팀장은 “최근 SNS이 고객과의 소통을 할 수 있는 채널로 각광을 받고 있는데, 롯데백화점은 보다 더 많은 고객과 접하기 위해 이번 페이스북 계정을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양방향 소통채널로 활성화하겠다”고 말했다.